본문 바로가기

개인적 관심사/농구/야구/축구

SI에서 예상한 Break out시즌을 맞이할 30인 (박찬호, 추신수 포함)



1. Paul Maholm, 해적네 선발 투수 : 그는 플로리다(스캠)에서 가장 좋았던 선발 투수 중 하나였다. 명백하게 그의 이번 경울 장기계약이 전혀 영향이 없음을 보여주었다.(3년 1450만 달러)

2. Corey Hart, 밀워키 외야수 : 그는 지난 9월에 겪었던 어려움을 더 이상 보여주지 않고 있으며 스프링 캠프 내내 악마처럼 쳐내고 있다.(7홈런 17타점 .362)

3. Andre Ethier, 다저스 외야수 : 9월의 .462의 타율을 포함한 엄청난 후반기는 매니 라미레즈의 존재감 때문 이거나 스스로의 발전일 수도 있다. 어쨌든 매니는 돌아왔다.

4. Ricky Nolasco, 말린스 선발 투수 : 판타지에서 스타덤에 오른 픽, 그의 지난 3달간의 13볼넷 119삼진은 다이나믹했다.

5. Khalil Greene, 카디널스 유격수 : 아마도 파드레스에 맞지 않았던 것이리라. 엄청난 스프링 캠프.

6. Chris Getz, 화이트삭스 2루수 : 이 빠른 선수는 인사이드 파크 홈런을 포함하여 멋진 봄을 보냈다.

7. Alex Gordon, 로얄스 3루수 : 엄청난 성적이 항상 그에게 기대된다. 아마도 이젠 시간이 됬다.
 
8. Josh Fields, 화이트삭스 3루수 : 무릎 문제로 작년에 고생했지만 엄청난 시즌을 보낼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

9. Brandon Wood, 에인절스 내야수 : 그들은 이 몬스터 파워를 지닌 녀석에게 타석을 제공할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10. Rick Ankiel, 카디널스 외야수 : 또 한번의 솔리드한 풀시즌으로 도울 수 있다. 전체적으로 명백하게 대단한 재능을 지녔다.
 
11. Chris Volstad, 말린스 선발투수 : 젊은 로테이션에서 저평가된 선수로 작년 후반 6승 4패 2.88의 성적을 기록할 만큼 엄청난 포텐셜을 보여주었다.

12. Clayton Kershaw, 다저스 선발투수 : 엄청난 재능은 올해 꽃 피울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13. Pablo Sandoval, 자이언츠 3루수 : 캑터스 리그(스캠) 에서의 엄청난 공격 기록은 갈피를 못잡게 하지만 그의 스탯인 .459의 타율은 완전 미친 것이다.

14. Travis Ishikawa, 자이언츠 1루수 : 엄청난 스캠 성적(7홈런)은 자이언츠의 다른 코너 내야에 희망을 가져다 준다.

15. Rickie Weeks, 브루어스 2루수 : 아직 보여주지 못한 전체 2픽인 이 선수는 브레이크 아웃을 할 것으로 보인다. 난 그가 해낼 것이라고 말한다.

16. Chan Ho Park, 필리스 선발 : 스카우터에 따르면 "Looked great this spring"이었다. 하지만 좋은 젊은 투수들이 대기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의 5선발 쟁취는 이해할 수 없는 바는 아니다.

17. Micah Hoffpauir, 컵스 1루수 : 아마도 나에게만 그럴 것이다, 하지만 내가 그를 본 이래로 멈추지 않는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그에게는 불행하게도 1루는 리선생에게 가로막혀 있다.

18. Micah Owings, 레즈 투수 : 그의 히팅에 대해서는 익히 알려져 있지만 이번엔 징조를 보이고 있다. 마이카에게 엄청난 시즌이 될 것이다.

19. Johnny Cueto, 레즈 선발투수 : 어떤 스카우터들은 그가 에디슨 볼퀘즈보다 나은 재능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20. Clay Buchholz, 레드삭스 선발투수 : 대단한 봄(2승 2.52)을 보낸 것은 더 나은 성적의 전조를 보여주었다.

21. Adam Jones, 오리올스 외야수 : 수비면에서는 이미 매우 좋고 그는 타자로서도 도약할 준비가 되있는 듯하다.

22. Brett Anderson, A's 선발 투수 : 그는 젊은 오크네 투수 중 가장 안정감을 가진 것으로 고려되고 있다.

23. Jayson Werth, 필리스 외야수 : 월드 챔피언 팀에서 대단한 공헌을 하였으며 계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24. Shin-Soo Choo, 인디언스 외야수 : 그는 작년에 매우 좋았지만(그의 후반기 1.038의 OPS는 오직 매니 라미레즈, 앨버트 푸홀스, 마크 테셰이라만 앞에 허용하고 있다), 아마도 이 시점에서는 주목받고 있을 것이다.

25. Chris Iannetta, 롸키스 포수 : WBC에서 박수갈채를 받은 매우 인상적인 모습이었다.

26. Chris Young, 다이아몬드백스 외야수 : 그의 2008시즌은 공격면에서 그냥 일탈로 증명될 것이다.

27. Kendry Morales, 에인절스 1루수 : 그들은 테셰이라를 지키려고 했지만, 이 친구는 꽤 자리에 맞아보인다.

28. Javier Vazquez, 브레이브스 투수 : 내셔널리그로의 컴백은 이 이닝이터에게 크게 작용할 것이다.

29. Brett Gardner, 양키스 중견수 : 스피드와 생기를 가진 그는 경쟁에서 이겨 기회를 잡았다. 주의할 것은 슬럼프의 징조가 보일 경우 양키스는 언제나 그를 대체할 위험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다.

30. Joey Votto, 레즈 1루수 : 엄청난 파워 포텐셜은 위대한 미국인의 구장에서 40홈런 타자로서의 애덤 던의 역할을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