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자고/마시고/맛집&카페

서울 종로 맛집 .. 구름 위의 식사 "탑 클라우드"


총점: 4.1/5

음식: 4.3 (맛있다, 다만 가격 생각하면 당연히 이래야함)

매장: 4.5 (깔끔청결깨끗단정+전망)

친절: 4.5 (냅둬유 걍 알아서 먹을게)

가격: 2.5 (사실 좀 비싼 편이죠)

위치: 4.5 (못찾으면 본인의 길찾기 능력을 심히 의심해야)

총평: 가격이 문제. 기념일에 꼭 한번 다시 방문하고픔



눈이 수북이 내린 1년의 (거의) 마지막 날..

아내와 나는 종로 탑클라우드로 갔다.



회사 출근하면서 맨날 밖에서 보기만 했는데,

안으로 들어오긴 처음..



확실히 전망이 좋긴 좋았다.



창가자리는 이미 예약이 완료..

그래서 홀 중앙에 앉았지만 바깥 풍경을 보기 어렵진 않았다.



식전에 주는 이 빵이 어찌나 맛있던지

한 세번은 먹은 것 같다 ㅎㅎ



점점 어두워지는 종로의 하늘..그리고 밝아지는 각종 조명들..



코스요리 하나를 시켰다. 음식이 늦게 나왔다고 사죄의 의미로 수프가



음식 자체는 특별히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정도



아무래도 이곳은 음식맛보단 분위기로 승부를 봐야 할 듯



탑클라우드에서 내려다보이는 종로거리의 야경



생긴 것 부터가 독특한 종각타워



보신각종은 신년 맞이에 한창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