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동유럽 여행 갈무리

121007



부다페스트 공항..조금 색다른 풍경.



규모가 크지는 않았다.



그래도 떠나려는 사람들로 북적..



여행을 마치고..공항에 가면 참 많은 생각이 든다.



아쉬웠던 점이 제일 많은 것 같다.



동유럽 여행은..아내와 처음으로 가는 해외였기에 의미가 컸고

그 의미를 제하고서라도 여행 자체로도 굉장히 좋았다.



서유럽과는 또 다른 매력과 느낌의 동유럽



이와중에 배고파서 kfc에 감



아내님 뒤통수 찬조출연



만국 공통 패스트푸드 만세



맛이 보장된



다시 만난 반타공항



언제나 저 밖으로 나가볼 수 있을까..



자유롭게 날아가는 비행기.

다음 여행지는 북유럽?!



매번 신세지는 고마운 비행기 ㅎㅎ



에어버스 특유의 귀여움이 있다. 동글동글 쓰담쓰담



핀에어 기내식. 돌아가는 항공편 기내식은 형편없다 큭..

잡은 물고기라 이건가



이거는 내 쪽 음식. 역시 이상하긴 마찬가지 ㅎㅎ



긴 비행을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접근 중..

이 때가 제일 아쉽지..


너무나도 즐거웠던 동유럽 여행기 마침.

수 년에 걸친 대업을 이루었다.


두 발 뻗고 잠들 수 있겠다 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