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2014_프랑스

남프랑스 니스 신혼여행 .. #7 니스의 밤거리 (쉬어가기)

141229


니스가 좋았던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는 거?



식사까지 마치고 딱히 할 일이 없어서

트램길을 따라 걸었다. 니스의 상징과도 같은 대로변



니스 중앙역에서 마세나 광장까지 쭉 뻗은 대로와 

그 길을 따라 이어진 트램길이 인상적이다.



전형적인 유럽의 레스토랑

한 겨울인데 춥지가 않다. 지중해성 기후의 위엄



트램 두 대가 우연히 같이 선 장면



늦은 시각임에도 사람들로 붐비는 니스거리.

덕분에 혼자 다녀도 무섭지 않을 것



니스 먹자골목. 역시 늦은 밤에도 사람들로 붐비는 중



맛있는 집이 너무 많아보인다.

시간과 돈과 배만 허락하면 다 맛보고 싶은 아쉬움



이쁜 가게들도 많다.



이런 날씨에 이런 분위기면

꼭 야외에서 먹고싶다



여유라는 것은 마음에 달린 것



맛있는 디저트 가게인듯



니스의 젤라또 맛집. 아모리노



정말 맛있었다.



특히 장미모양으로 만들어주는데 그것도 신기했고

점원도 정말 친절하셨음. 강추//



숙소로 돌아가다가 퀘백을 보고 반가운 척 ㅎㅎ

다음 날은 모나코로 가는 여정이 기다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