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자고/마시고/맛집&카페

경기도 양평 맛집 .. 사골국물이 맛있는 옥천옥



경기도 양평 들꽃수목원에 갔다가 잠시 들른 곳. 옥천옥.

손칼국수와 사골국물이 맛있다고 했다.



생각보다 큰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다. 



메뉴판.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다 맛있어 보임..아내는 초계국수를 나는 사골손칼국수를 시켰다.



먼저나온 김치 겉절이..허..이거 대박. 밖에서 먹은 겉절이중 가장 맛있었다.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거의 대부분 먹어치웠다. 맵고 달짝지근한게 내 입맛에 딱이었다.



역시 같이 나온 깍두기. 이것도 맛있음. 설렁탕집 반찬 중 김치 맛은 정말 중요한데 그런 면에서 여기는 합격



아...김치 정말 맛있다. 이거 뭐 포장해갈 수도 없고



뒤이어 나온 사골 칼국수. 국물맛이 진하다. 고기도 맛있고 칼국수 면은 직접뽑아서 그런지 완전 꼬들거림



왠만해선 이런 사진 잘 안찍는데 면이 너무 맛있어서 ㅠ_ㅠ



아내가 시킨 초계국수. 이것도 완전 별미.

원래 초계국수 잘 안먹는데 이건 정말 맛있어서 아내거까지 다 뺏아먹음.

냉면 못지않게 시원하고 맛있다. 닭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고



소면은 뭐 직접 뽑은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맛있다. 진짜 맛있다.

맛을 이렇게 밖에 표현 못하는 내가 한심할뿐 ㅠ

적당히 시원하고 적당히 시큼하고 달달하다.



뒤이어 시킨 맛보기 만두. 두 개가 나왔다.

겉으로 보기에도 속이 튼실하다.



반으로 쪼개만 이정도 ? ㄷㄷ

근데 나는 맛있게 먹었는데 아내는 이 정도 만두는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다네 ㅎㅎ



경기도 양평쪽에 나들이 갔다가 배가 고플땐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