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

리락쿠마 캐릭터 인형 손빨래하기



아내와 연애할 때 생일선물로 사준 san-x의 간판 캐릭터 리락쿠마와 쿠츠시타 냥코 인형

둘 다 아내가 매우 좋아라하는 캐릭터여서..결혼 뒤에도 신혼집으로 가져와서 껴안고 뭉게고(응?) 물고(엥??) 뜯고 (으익???) 하던 녀석들인데..



선물로 준 지도 이게 꽤나 시간이 흘러 아이들이 꼬질꼬질해졌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일 수도 있으나..여기저기 얼룩도 많이 묻고..

게다가 뭔가 냄새도 나는 것만 같아 ㄷㄷ


빨아야지 빨아야지 생각만했는데..선뜻 하기 어려웠던게..인형을 빨아본 적이 있어야지..

여기저기 블로그에서 인형세탁 인형빨래 리락쿠마 세탁 리락쿠마 빨래 이런 키워드로 검색해도

그냥 세탁기에 돌리거나 손빨래하거나 이 정도의 말 뿐이어서..아내가 매우 아끼는 인형인데 잘못되면 어쩌나 싶었다.



그러던 중 아내가 잠시 외출을 했고..

아내가 없는 틈을 타서 이 아이들을 온전히 세탁해보려 했다.


일단, 리락쿠마 등 뒤에 있는 비상금을 꺼내고..



냥코 양말도 벗겼다. 양말도 더러워 ㅠ


블로그를 보니 사람들이 인형을 빠는게 대충..아래와 같았는데..


1. 신경안쓰고 세탁기로 돌린다.

2. 신경쓰고 울샴푸 넣어서 란제리용? 암튼 제일 약하게 돌린다.

3. 손빨래하고 탈수만 세탁기로 한다.

4. 빨래도 탈수도 손으로한다.


이 중에서 냥코는 2번을 택했고 쿠마는 3번을 택했다.

어느 블로그인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코리락쿠마를 세탁기에 넣었다가

이마가 찢어져버린 잔혹한 사진을 봤기 때문.


냥코는 시험삼아 세탁기로 돌려보고

아내가 더 아끼는 쿠마는 내 손으로 직접 손빨래하고 탈수/건조만 세탁기의 힘을 빌리기로...



그리하여 냥코는 세탁기행.

뭔가 저 커다란 눈으로 내게 뭔가 말하고 있는 것 같다

'벌써 어지럽다..@_@' 왠지 문을 닫는게 굉장히 가슴 찡했던-_-;;;

눈물이 보이는 것만 같아!!!!!! 쿵//



집에서 굴러다니던 고급의류 전용세제.

오..냥코, 고급의류..풉



이 세탁기에서는 란제리/울 코스가 제일 약한 것 같아서 일단 이 코스로 냥코를 돌려본다.



일단 쿠마는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고..울샴푸를 푼뒤 한동안 담가놓기로 한다.



엄청 망설였다. 다시는 이 모습으로돌아오지 않으면 어쩌지!!!

난 아내한테 맞아죽을지도 몰라 ㄷㄷㄷ

그래도 일단 도전!!



꾸엥 이제 엎지러진 물 되돌아갈 수 없으며 돌이킬 수 없다!!!!!

이대로 한 20분 정도 놔두었더니..



기분탓인가..물이 더러워진 것 같아 ㄷㄷ



본격적으로 빨래를 할 시간.

손으로도 해봤는데 이녀석 머리가 좀 커야지..

머리 부분이 제대로 안되어서 발로 밟아버렸다.

사진에 원래 발도 찍혔는데..극혐일 것 같아서 크로핑해버림


어푸어푸 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림

발로 밟는데 괜히 미안해짐

너 깨끗해지라고 하는거야 ㅠㅠ



이 때 아니면 널 언제 밟으리 '우갸갹'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이번엔 크로핑에 실패. 그래도 극혐이니 블러 처리를 힘껏..



기분탓인가? 뭔가 뽀샤시 해진 것 같기는 하다. 

깔끔하게 헹구려고 물을 뺐는데 



헉!!!! 난 죽었다 ㄷㄷ 얘 왜이래 왜 이렇게 짜그라들었어

왜이렇게 납작해진거지? 너 뭐야 왜이래 ㄷㄷㄷ



얼른 위트와 콤마로 뛰어가서

아내가 돌아오기 전에 같은 거로 한 마리 사야하나?

잠시 갈등..하고 있다보니 세탁기에서 건조 완료 소리가



오!!!!!!!!!!!!!!뽀샤시해진 냥코! 게다가 원형 복구!!!! 오 괜찮네 ㅋㅋ 여기에 자신감을 얻고,



한 껏 짜부러진 냥코도 세탁기로...

아..뭐 외계인한테 피 빨린 인간도 아니고..아..

정말 문 닫으면서 맘 속으로 기도했다. 광복절날 아내에게 핍박받기 싫다고

나라를 구하러 애쓰신 순국선열님들 절 도와주시옵소서


그러고 보니..광복절날..일본 캐릭터를 위해 선조에게 기도를 드렸다.

난 매국노였어 어쩌면 좋아 ㅠㅠㅠㅠ죄송합니다 ㅠㅠ 호돌이 인형이나 사줄걸 ㅠㅠㅠㅠㅠㅠ


(정색) 이윽고, 시간은 흘러 건조를 마치는 소리가 났고...조심스레 기도하는 맘으로 가보니



짜잔~리락쿠마도 원형 복구!!! 근데 처음 세탁기에서 꺼냈을때 얼굴 모양이 좀 이상했다.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이전 모습과 약간 괴리가 있어서 안에 있는 솜을 이리 저리 만져주었다. 그래도 이상해서 카메라 꺼내서 맨 위에 빨래하기 전 얼굴이랑 비교해보니

똑같네? 이녀석 원래 얼굴이 좀 이상하게 생겼구나? 캬캬캬컄ㄱ 원형복구 성공!!!


다행..이제 또 일 년은 지낼 수 있겠군 ㅋㅋ

.

.

.


'일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망했다!!!!!!  (18) 2015.10.21
면세쇼핑도 질렸다..  (16) 2015.10.18
윈도우 10..역시 공짜를 밝히면..  (10) 2015.08.14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55) 2015.08.14
고향에 두고 온 망치..  (10) 2015.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