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자고/마시고/맛집&카페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 돼지고기 옆구리살을 뜯자, MGB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헤르만헤세 전을 보고..배가고파서 경리단길로 왔다.

2015/08/16 - [보고/듣고/읽고/공연/전시] - 전쟁기념관 헤르만헤세 헤세와 그림들..


어기를 갈지 딱히 정해놓지 않아서..그냥 눈에 띄는대로 들어가기로 했는데

여기가 눈에 띄었다. MGB  저 입간판에 아내가 넘어가버렸다. 입간판의 중요성//


위치는 바로여기. 스트릿뷰 웃기네 한창 공사중일 때 찍었나보다



메뉴는 대충 이렇다. 천 단위를 없앤 메뉴판이 요새 자주보인다. 오 유러피안 메뉴판 같아

이 날 우리가 시킨건..입간판에서 보았던 포르케타와..소고기 얇게 썬 것..(몰라 아내가 시켜서 이름을 몰라 ㅠㅠ)



전체적인 인테리어. 뭔가 독특하다. 의자고 테이블이고 뭐고



주방이 보인다.나름 오픈키친.지글지글 소리가 귀를 자극한다.



테이블. 포르투갈이 생각난다. 하지만 이건 진짜 타일은 아니다.



에디슨 형 전구..공간조명에서 구입한건가..ㅋㅋ

예뻐서 집에도 하나 설치할까 했는데..집에 설치하면 눈 나갈거같아 ㄷㄷ


고기와 함께 마실 음료로 맥주를 시켰다.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9천원이다. 비싸...ㅠ


독특한 인테리어. 올해가 코카콜라 100주년인가..



맨 처음으로 나온 소고기..(죄송해요..소고기라고 설명할 수 밖에..)



배가 고파 죽기 일보직전이라 그런지 저 풀떼기까지 먹어버렸다.



굉장히 얇게 썰려서 야들야들 보드라웠던 식감

양이 얼마 안돼서 몇 점 먹지 않았는데 바로 사라져버린 비운의음식



이게 오늘의 메인 요리. 돼지 옆구리살 통구이..불쌍하다 옆구리살을 뜯기다니..ㅠ

같이 나온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다. 갓 튀긴 감튀의 맛이란 ㄷㄷ



이게 그 옆구리살을 슬라이스한 조각 덩어리..

식감은 우리네 보쌈과 굉장히 유사하다. 아니, 그냥 보쌈이야 ㄷㄷ ㅋㅋ

겉부분은 바삭한게 돼지 껍데기 먹는 느낌이고..아무튼 우습게 봤는데 먹으니 배가 찼다.



아직도 용도를 모르겠는 이 괴상한 물체에 시선 잠시 주고..



다시 보는 옆구리살 조각..정말 보드랍다. 보쌈보쌈 ㅋㅋ

매장 분위기 좋고 음식 좋고..다음엔 와인을 마셔봄직 한 곳..


이태원 경리단길 MBG// 추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