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

티스토리 운영자의 알 수 없는 취향





어제였나..댓글 목록에 '티스토리 운영자'가 떴다.

헉..내가 뭐 잘못했나?ㄷㄷ 싶어서 냉큼 확인했더니


2015/05/05 - [유럽여행/스위스] - 스위스 그린델발트 신혼여행 .. #2 동화속 마을 그린델발트와 맛집 아이거 호텔 레스토랑


 > 이 게시글 속 사진을

5월 6일자 티스토리 앱 카테고리 배경화면으로 쓰겠다는 얘기였다.


놀란 가슴 쓸어내리며..생각해보니

앱 카테고리 배경화면이 뭐지..곰곰..곰곰..


아...//티스토리 앱 처음화면을 말하는구나?

싶어서 들어가보니 내가 찍은 사진이 걸려 있었다.


게시글에 있는 수 많은 사진 중 어떤 사진을 썼을까 궁금했는데

'엥?...엥??? 더 이쁜사진 많은데 왜 저사진을??'


이라는 의문이 드는 아이거 호텔 햄버거 사진이었다.

게다가 '공감베스트'에 걸리다니..



문제의? 햄버거사진 ㅎㅎ

어두운 실내에서 iso값 높여서 자글자글거린다


저 글 공감수도 별로 없는데..-_-a

햄버거 사진이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들어간 것도 아니고..


왜지...짧게 고민해 본 결과,

순전히 티스토리 운영자의 개인 취향이 반영 된 결과라는 결론을 스스로 내렸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분이군..풉..//





오늘자 카테고리 사진은 또 바껴있다.

이번엔 음식이 없어..

다른 담당자분이 선정한 듯 

풉//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