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

내생일!!!!!!!!!!!!!!!!!!!!!!!!!!!!!!!!!!!!!!!!!!!!!!!!!!!!!!!!!!!!!!!!



오늘은 내생일이다. 5월 15일 스승의날.

몇 살인지 밝히진 못하지만 ㅋㅋ 아무튼 오늘은 내생일 ㅋㅋ


결혼 이후 아내가 처음으로 아침상을 차려주었다.

열심히 만든 미역국과 내가 좋아하는 차돌박이 풉 귀여워


생일인데 회사에서 야근하고 뒤늦게 아내가 정한 곳에서 맛난거 먹고

이제 집에와서 케잌을 불 시간 


나이가 들 수록 이런 것에 둔해지는데

기념일 덕후 아내를 두어

평생 즐겁게 생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