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자고/마시고/맛집&카페

방콕 맛집 .. 람부뜨리에 숨은 고기국수 맛집, 나이쏘이


카오산로드보다 더 좋았던 람부뜨리 거리

그 거리의 끝에는 유명한 고기국수집이 하나 있다.



한국사람들에게도 유명한 덕분에

아예 한글로 "나이소이"라고 표기해둔 ㅋㅋ



방콕 나이쏘이 위치는 람부뜨리 거리 끝에서 오른쪽으로 살짝 돌면 나온다



짠~이집에서 가장 윰여한 고기국수.

다른 메뉴는 사실상 몰라도 된다 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메뉴판을 보자.

벽에 붙어있다.

가격이 착하다. 아..성스러워라


지금보니 커피도 팔고있었다.

얼음은 2바트. ㅋㅋ귀여운 숫자다



가게 전경이다. 전형적인 맛집의 포스!!



고기국수는 사이즈가 3개가 있다.

나는 의심을 한가득 품은 채 가장 작은 걸 주문했다. 그런데 왠걸..

너무나도 맛있었다! 동남아 특유의 향도 나지 않고

그냥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고기국수 그 자체였다.



앉아서 먹는 짧은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가게를 들락거렸다.



나름 신기했던 콜라.

그냥 우리가 즐겨마시던 그 맛 그대로다 ㅋㅋ



남김없이 다 먹어버림.

그건 내 그릇도 마찬가지



역사도 오래되었고 유명세도 탄 덕분인지

벽면 한쪽에 뭔가 유명인사가 와서 같이 찍은 것 같은 사진이 붙어있다.



맛의 비결이 여기에서 나오는 것 같아서 카메라를 들이대니

손수 국자로 고기를 퍼올려주시는 종업원



아..그 맛의 비결이 참으로 궁금하도다..캬..보기만해도 군침이 ㅋㅋ



나이쏘이를 나와 다시 람부뜨리 거리를 걷는다.

걸을때마다 좋았던 거리


카오산로드가 지겹다면

바로 옆에 있는 람부뜨리 거리로


람부뜨리 거리를 걷다가 배가 출출하면

싸고 맛있는 방콕 맛집 나이쏘이 고기국수 집으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