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자고/마시고/맛집&카페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맛집 .. 야외에서 즐기는 우아한 식사, "MEDVEDGRAD"



총점: 4.0/5

음식: 4.5 (고기도 맥주도 일품)

매장: 4.5 (꼭, 야외에서 즐기세요)

친절: 3.0 (여기서 찾지 못한 유일한..-_-a)

가격: 4.5 (이 가격에 이정도면 풍족ㅠ)

찾기: 3.5 (번화가에 있지만 찾기 어려울 수도)

총평: 맛있는 맥주와 고기를 야외에서 우아하게 즐겨보자




자그레브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있다.


입구에서 조금 걸어야 해서..못보고 지나칠 수도 있다.



크로아티아 전통 음식을 잘한다고 소문난 집이며

맥주와 포크 커틀릿,감자튀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레스토랑 실내 풍경. 딱..깔끔 그 자체.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먹는 것을 추천.



요런 곳에서 분위기 있게 우아하게 먹을 수 있다 ㅎㅎ



직접 만들어 파는 맥주.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많았다.

실제로도, 평가를 보면 맥주가 맛있다는 평이 다수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다.



간만에 나도 등장. 여행의 피로를 풀기 딱 좋은 곳.

야외가 굉장히 운치 있다. 나무들이 그늘도 만들어주고 시원한 바람도 분다.



우리가 시킨 것. 감자튀김, 포크커틀릿, 그리고 이름 모를 저거 고기덩어리;;

포크 커틀릿은 완전 삼겹살..ㅎㅎ 감자튀김은 기대하던 그대로의 맛.

특별히 와!! 맛있어!! 정도는 아니었지만 맛있다고 기대한 만큼 돌려주는 맛이다.



허..배고팠던 듯..사진 찍을 사이도 없이 다 먹어버렸다;;

테이블 아래 종이에 판매중인 맥주 종류가 있다.

뭘 주문할지 어려우면, 맨 왼쪽 맥주를 시키면 된다.



아내가 만족감을 표시할 때 항상 쓰는 포즈 ㅎㅎ

음식이 맛있고, 맥주도 맛있다. 야외는 분위기 있고



실내도 고풍스럽다. 야외에서 먹지 못하더라도 아쉽진 않을듯.



자그레브 번화가에서 놀다가..포크커틀릿, 감자튀김, 맛있는 맥주가 땡길 때 필요한 이 곳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