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2015_포르투갈

포루투갈 여행 .. 프롤로그

지난 10일 간 포르투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블로그에 소홀했는데, 잠시 떠나있는 것도 좋네요

누군간 제 글을 기다렸겠죠...? 쿨럭



포르투갈을 여행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아내 덕분에 알게되고 찾게된 나라인데



10일 만에 푹 사랑에 빠졌네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 지도 모르겠네요



너무나도 하고싶은 얘기가 많아서



그래도 하나씩 꺼내어 풀어보고자 합니다.



물론 그 전에 신혼여행기부터 끝내야 하겠지만ㅋㅋ


보잘것 없는 제 여행기를 보시며



'포르투갈, 한 번 쯤 갈만하네?' 라고 생각이 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coming soon


(아 오글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