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자고/마시고/맛집&카페

프랑스 니스 맛집 .. 니스 구시가지에 있는 편한 맛집 르 퀘벡 (LE QUEBEC)

프랑스의 남쪽에 있는 니스는 세계적인 휴양지다.

덕분에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집이 많은데..


너무나도 많은 그 맛집 중 어디를 가야할지 갈팡질팡 고민이 많은 경우..

가볍고 편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니스 구시가지에 있는 르 퀘벡을 추천.



이 시각이..아마 밤 10시 가까이 되었을 듯

마감시간이 11시랬나..12시랬나 


사실 맛집이라고 알고 찾아간 건 아니고..

늦게까지 하는 음식점이 여기 뿐이었고

사람이 좀 많아 보이는 데를 둘러보니 여기 뿐이었다.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갔다.



위치는 맛있는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Rue massena 거리의 초입



배고파서 먹느라 바빠서 가게 안을 자세히 촬영하진 못했다.

그냥 점알 편한 선술집? 같은 분위기.

종업원들이 특이하게 전부 녹색 옷을 입고 있었다.



메뉴판. 아무래도 주력 메뉴는 스테이크



해외여행 왔으니 맥주는 빠질 수 없는 법.



아내의 의사를 강력히 반영하여 치킨 윙+샐러드를 시키고



남은 메뉴는 나의 의사를 반영하여 스테이크와 감자튀김.



치킨 윙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닭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쫄깃하게 튀겨졌고

샐러드 드레싱도 입맛에 맞았다.



스테이크의 경우..맛은 있었는데 양이 너무 작았...

다만 스테이크 주변에 뿌려진 소스는 달콤쌉싸름한게 계속 식욕을 돋우었다.

상대적으로 감자튀김은 그냥 그랬다는..

.

.